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룹 블랭키의 멤버 영빈, 데이트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사실로 밝혀져 결국 그룹 탈퇴.

by 마이우 2023. 2. 25.
728x90
반응형

아이돌 그룹 블랭키의 멤버 영빈은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글로 인해 데이트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 사건으로 영빈은 2월 25일 이후 블랭키에서 탈퇴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2월 25일 네티즌이 친구가 아이돌 남자 친구에게 데이트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당사자인 피해자가 헤어지자고하자 아이돌 남자 친구가 멱살을 잡거나 목을 조르는 등의 폭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하였다. 피해 여성은 19일에 진술서를 작성하고 조사는 26일에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후 네티즌들은 가해자가 그룹 블랭크의 영빈이라는 추측이 나왔고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식적으로 이 사건에 대해 확인된 사실을 알렸다.

 

“금일 한 커뮤니티를 통해 제기된 사안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해당 사항의 당사자가 영빈 군으로 확인되었고 이에 영빈 군의 거취 및 블랭키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사는 영빈 군의 팀 탈퇴를 결정하고 블랭키는 오늘 예정된 공연 Kross Vol 2부터 영빈 군을 제외하고 활동할 예정입니다.

 

추후 데이트 폭력에 관련된 조치는 어떻게 이루어질지에 대해서 다시 한번 확인해 필요가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